미래에셋생명 연금받는 종신보험 - 노후자금 연금보험과 사망시 보장인 종신보험을 하나로..연금을 받으면서 보장자산도 지켜주는
무배당 미래에셋LoveAge연금받는 종신보험1112



노후준비와 사망시 보장을 해주는 사망보험을 둘다 준비을 하면 좋겠지만,
주머니 사정으로 연금과 종신보험 중에 하나만 준비을 해야 하는 분들께 희소식이 있네요.

하나의 보험상품으로 노후자금 마련의 연금도 준비을 할 수 있고,사망시 사망 보장도 받을 수 있는
(무)미래에셋 LoveAge 연금받는 종신보험1112 상품이 출시 되었습니다.





세상에서 처음! 연금을 받으면서 보장자산(종신-사망)도 지켜주는 미래에셋 연금받는 종신보험




 


만약에 일찍 사망하게 되어도,100세까지 살아도..
어떻게 하면 나와 가족이 꿈과 행복을 실현 할 수 있을까요..??!





생명보험에 가입한 분들은 많습니다.
20009년 기준으로 10가구 중 1가구 정도만이 보험을 가입하지 않았으니까요.

특히,종신보험과 연금보험은 보험업계 전체적으로 여전히 가장 많이 판매되는 상품이죠~

2010년 4~6월 보험사 전체적으로 판매된 실적을 보면
종신보험이 30.3%로 단연 1위이고,연금까지 포함하면 합계 67.3%로 보험 가입자 3명중 2명이나 됩니다.





종신보험과 연금보험은 지난 몇 년간의 추이을 봐도 꾸준한 인기을 누리고 있는 상품이죠
최근 3년간 평균 가입률로만 보면,종신보험이 42.7%이고,연금보험이 23.3%였고, 그 뒤을 이어 저축(14.6%) >중대질병(11.8%) > 교육(6.4%)

종신보험과 연금보험이 많이 판매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각종 질병과 재해 등 위험으로 부터 가정을 지키기 위한 가족사랑,즉[보장자산]과
건강한 노후을 대비하기 위한 [은퇴자산]의 필요성이 큰데에서 기인하겠죠.
노후생활을 위해 선호하는 자금투자 방법은 예.적금 > 보험 > 부동산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여전히 종신보험과 연금보험의 니즈는 높습니다.

이미 보험가입을 해놓은 성인남녀을 대상으로 향후 가입 할 의향이 있는 보험상품을 조사해 봤습니다.
연금보험 20.1%,종신보험이 17.1%로 현대 성인들의 주요 관심사격인 종합건강(16.5%) 보다도 오히려 높은 결과 수치 입니다.

종신보험을 가입한 고객분들의 종신보험 만족도는 어땠을까요?
그 결과 설계사의 설명이 가장 높았고,보장내용과 고객서비스부분이 뒤을 이었네요.
즉,종신보험은 설계사들의 적극적인 설명과 권유을 하는 과정에서 고객분들께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고령화는 예상이 아니라 이젠 기정사실입니다.
그러나 고객분들은 그에 대한 준비가 얼마나 되어 있을까요?

최근 통계청 조사에 의하면 2010년 10%수준이던 65세 이상 인구비중이 2030년에는 인구 4명중 1명꼴..
그리고 현재 취업을 준비하는 대졸예정 청년들의 은퇴시점인 2050년에는 5명중 2명에 육박한다고 합니다.

또한 여러 매체을 통해서도 자주 접하듯,평균수명도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고
국민의 희망 수명도 5명중 3명은 80대을 의함하고 있으며
심시어는 수명이 100세에 이을 것인가에 대해서도 5명중 4명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반면 은퇴시기는 3명중 1명꼴로 60~64세을 희망하고 있습니다.(특정 연령을 밝힌 대상자 중)
따라서 은퇴 희망 연령 ↔ 희망 수명간에는 최대 30년의 차이가 생깁니다.

그럼 은퇴 후 30년간의 여명기간에 대한 대비는 잘 되어 있을까요?
안타깝게도 5명중 3명은 "노후준비 무방비 상태" 였으며 준비되지 않았다는 분들은
준비능력 없음과 자녀에게 의탁하겠다는 의견이 93.9%로 나타났습니다.





알고 계셨는지요? 부끄러운 사실이지만,2010년 통계청에서 산출한바에 의하면
우리나라 노인 빈곤율이 2명중 1명에 가까운 수준으로 이는 OECD 국가들 중 맥시코 대비 2배,
가장 양호한 스웨덴 대비로는 무려 7배도 넘는 수치랍니다.

그렇다 보니 정작 평균 수명이나 희망 수명은 길어짐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평균수명 연장을 불안해해서 축복으로 생각하지 않는 분들이 약 43%나 됩니다.





그래서 연금보험을 별도로 가입을 하시거나,여유가 안되시는 고객분들은 기존에 가입해 놓았던 종신보험을
연금으로 전환하시는데,이는 결국 노후대비을 위해 보장자산을 포기하는 셈이죠.

하지만, 통계청에서 산출한 도표에도 보듯 정작 은퇴시기라 할 수 있는 60대 이후야 ㅁㄹ로 보장자산이 더욱 필요한 시기가 아닐까요?
암을 비롯하여 뇌혈관질환,심장질환 등 고령자층일수록 질병으로 인한 사망인원이 높아진다는 건 분명한 사실입니다.





그렇다면..보장자산(사망보험금)은 그 대로 지켜주면서 연금도 받을 수 있는 그런 보험은 없는 걸까요??
종신보험과 연금보험





사망시 보장을 해주는 종신보험과 노후자금 마련의 연금보험을 하나의 상품으로~
무배당 미래에셋생명 연금받는종신보험





(무)미래에셋 러브에이지 연금받는 종신보험1112 상품 특징
연금전환시 연금을 받으면서 보장자산도 그대로 지켜주는 종신보험(국내.외 최초)
생사 불문하고 연금을 받을 수 있는 종신보험
연금전환시 가입 시점의 연금생존율(경험생명표) 적용
은퇴나이에 은퇴설계자금 설계 가능(은퇴설계형)
고객의 라이프사이클에 맞는 보장을 단절없이 설계 가능
고액계약 보험료 추가적립 서비스





(무)미래에셋 러브에이지 연금받는 종신보험1112은 (무)은퇴연금전환특약1112을 부가하여
연금 수령시에도 사망보장을 함께 받을 수 있는 은퇴설계종신연금형을 설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연금으로 전환할지 말지을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종신 가입금액이 그 대로 본인의 자산화 되는 진정한 자산





연금전환시 연금을 수령하면서 보장자산도 지켜주는 종신보험





생사 불문하고 연금을 받을 수 있는 종신보험
미래에셋생명 러브에이지 연금받는 종신보험1112 상품은 살아서도 연금을 수령하고,사망시에도 연금을 수령 할 수 있습니다.
=> 살아 있을 때는 노후연금,사망시에는 유족연금 수령




 
연금전환 시점이 아닌 종신보험 가입시점의 경험생명표(사망율) 적용으로 더 큰 연금액을 수령 가능





은퇴설계자금 설계 가능





[은퇴설계자금]을 수령하지 앟고 연금으로 전환하면 더 큰 연금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금전환 전 기간에는 체감정기특약을 부가하여 최적의 체감형 라이프사이클 보장설계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주보험 가입금액이 5천만원 이상인 고액계약의 경우
주보험 가입금액에 따라 보험료 납입시 기본적립금에 5~1%을 가산하여 적립해 드립니다.





추가 서비스
* 효도특약: 영업보험료의 2% 할인
* 자동이체 할인 : 자동이체로 납부시 2회 이후의 보험료부터 1% 할인
* 정기봏머으로 전환,감액완납 가능
* 선지급서비스특약 : 여멍 12개월 이내 진단시 사망보험금 일부 선지급
* 사후정리특약 : 사망보험금 즉시지금 (최대 3천만원)








무배당 미래에셋 러브에이지 연금받는 종신보험 가입 안내











위 ↑↑↑ 이미지가 잘 안보는 분을 위해 파일 첨부 하였습니다.



상담신청 사진과 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