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신보험 - 보험관련질문이요~ - 남자 종신보험



질문


제가 보험을 들려고 하는데요~

원래 어린나이에 종신보험을 13만원짜리를 들고있었는데~그것두3년이나요~ㅠ.ㅠ

점점 조금씩 버겁더라구요~제가 죽으면 돌려받는큰돈이 저에게 무슨소용 있겠나 싶더라구요~

그리고 큰 암.이런것만 보장되구~수술보장도 받는데~좀 적게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해지 했어요~

 

제가 원하는 통원치료와.. 한의원.. 피부과 감기등...

이런 자질구리한것도 보장을 받을수 있는 그런보험이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수술보장..MRI촬영등 할수있는 ....것이었으면 하네요~

제가아직 24살 이라서  다들 인테넷으로 알아보면 3~5만원안에도 들수있다고 하더라고요~

홈쇼핑에서 방송하는 것도 보긴하는데~

정확히 보험에 잘몰라서 추천좀 받고싶어서요~..










답변


안녕하세요^^!   저는 닉네임   "너만아는곰탱이"    김재근FP  입니다..

 

24살에 사망시 보장을 받는 종신 보험으로 비싸게 가입을 하실 이유는 없어 보이네요...

 

질문자님의 성별,생년월일,가족력...등의 정보도 함께 알려 주시면 조언 받는데 좋습니다~

 

종신 보험을 정리하고 새로 보험을 가입 한다면,

다치거나 아플 때 각종 검사비,수술비,병실료,특진료,식대,약값,주사료..등의 병원비을 보장해 주는 손해보험의

의료실비로 경제 3대 질병인 암,뇌졸중(뇌출혈+뇌경색),급성심근경색 진단금과 하루만 입원을 해도 보장이 되는

입원일당,내 실수로 인해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거나 물건을 파손시 보상을 해주는 배상책임...등으로 구성을 하여

준비 하시면 현재 생각하는 보험료로 어느 정도 준비을 하실 수 있어 보입니다.

 

부족한 부분을 차후 여우가 될 때 보완해 주시면 좋구요^^

 

보험은 단기가 아닌 장기로 가져 가셔야 할 상품이고 개개인 마다 원하시는 보장의 방향과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단순 내용의 글로만 조언을 받으시는 것은 큰 도움이 되지 않으니,질문자님의 좀 더 자세한 정보을 토대로 보험에

대한 전체적인 상담을 받아 보시고,보험의 보장에 대해 이해 하시여 소득대비 지출을 감안 하시여 납입 가능한

보험료로 질문자님께 맞춰 보험을 준비 하시여 위험에 대비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