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GA 광주 글로벌금융판매 지사(지점)개설 보험대리점 찾나요?!

무더운 여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영업인에게 휴가철은 비수기라, 다음 달 급여를

걱정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네요..ㅠㅠ

 

 

 

 

저는 글로벌금융판매 김재근 본부장 입니다.

초대형 GA로.. 전국 보험대리점 지점개설 하실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전국에는 수 많은 설계사 분들이 영업을 하고 있으며

그 중에는 전속에서 근무하는 분도 계시며

다양한 상품을 판매 할 수 있는 GA설계사 분들도 있지요.

 

전속 또는 보험대리점 중에 어느 곳이 좋다?라고

결론을 내리기는 어렵다고 생각 합니다.

내 자신에게 맞는 곳에서 영업을 하는게 제일 좋을 듯 싶네요^^

 

 

광주 지역은 동구, 광산구, 남구, 북구, 서구 등

5개의 구로 이루어져 있더군요.

경기도가 아닌, 전라남도에 있는 광주광역시를 말합니다~

광주에서 활동하고 계신, 팀단위 관리자 분을 찾고 있습니다.

 

GA 지사개설은 전국 어디든 가능한거 알고 계시죠~!!

 

 

 

 

 

 

 

 

 

 

보험대리점 광주 설계사 리쿠르팅 어떻게 하시나요?!

보통은 지인 소개 또는 알고 지내는 설계사 위주로 증원을 할 것입니다.

또한 내 자신이 있는 지역 위주로 하지요.

 

저는 온라인을 통해 보험영업과 증원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하고 있는 방식 그대로 하시면서

인터넷 마케팅을 병행 한다면, 지금 보다 더 많은

설계사 분들을 모집하여.. 지금 보다 더 많은 팀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광주 지역으로 한정된 것이 아닌, 전국으로 리쿠르팅이 가능하네요~

 

 

 

 

 

 

 

 

 

 

글로벌금융판매 광주 장기보험 비교견적 쉽나요?!

GA는 자동차비교견적 시스템을 대 부분 갖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장기보험은 각 회사마다 전산에 접속하여 설계하여

비교 후 고객에게 안내를 하고 있을 것입니다.

 

저와 함께 하신다면, "파워FC"라는 어플을 통해

휴대폰으로 3~5초면 장기보험료 비교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휴대폰으로 문자 및 카톡으로 발송까지 할 수 있지요.

보험료 비교하는 시간을 엄청~~ 절약 할 수 있게죠^^

 

저희 회사인 글로벌금융판매에서 만든 것이 아닌,

저희 팀에서 만든 시스템으로.. 다른 곳에서는 유료로 사용하네요~

 

 

 

 

 

 

 

 

 

 

광주GA 지점개설~!!

광주보험대리점 지사개설은

글로벌금융판매 김재근과 함께 해보지 않겠어요~?!

 

내일의 꿈과 희망을 노래 할 수 있는 곳~~!!

광주 글로벌금융판매 콜미 콜미~~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