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금융판매 지사개설(지점) 문의!!

 

 

 

안녕하세요~!! 글로벌금융판매 본부장 김재근 입니다.

주말은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인 토요일과 일요일인 오늘

2틀 동안 사무실에서 그 동안 밀린 업무를 처리하고 있네요.

어느 덧 시간은 오후 9시 30분을 지나고 있군요.

 

몇일 전 지사개설 문의를 받고, 미팅을 하였습니다.

현재 ga대리점에서 관리자로 근무를 하고 있는데,

앞으로 더 많은 팀원이 입사를 할 것 같다며.. 지금 보다 조직이

커질 경우를 대비하여 여기 저기 ga 지점개설를 알아 보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 있는 팀 실적으로는 괜찮지만,

앞으로 더 확장 되어도... 현재 받고 있는 수수료에서 큰 변동이 없다고 하시네요.

 

그 분의 말씀을 듣고, 제가 이렇게 답변을 해드렸습니다.

"무한대로 성장이 가능한 글로벌금융판매로 오세요~"ㅎㅎ

 

 

 

 

 

 

 

 

 

또한 보험대리점에 따라 본인이 있는 지역에서만 증원이 가능한 곳이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한정된 지역에서 리쿠르팅을 해야 하지요.

하지만, 저희 회사는 전국 어디든 증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서울, 대전, 부산, 대구, 울산, 전주, 인천, 수원, 일산, 광주, 제주도 등

전국에 지사개설를 하여 내 조직을 얼마든지 확장이 가능합니다.

 

전국으로 팀을 만들기 위해서는

인터넷을 활용한 마케팅이 필요 하다는 것은 알 것입니다.

 

저는 온라인을 통해 보험계약 및 설계사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의 노하우를 알려 드린다고 하였죠~^^

 

 

 

 

 

 

 

 

 

그리고 자동차보험 비교견적 시스템은 많지만,

장기보험 비교견적 시스템은 거의 없다는거 아시죠~?!

저희는 장기보험 견적을 3초만에 뚝딱~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네요.

저희 팀이 아닌 경우는 매달 사용료를 납입하고 사용하는 곳도 있습니다.

 

 

지사개설 또는 지점개설을 할 경우

지금 당장 이런 저런 좋은 지원을 받고 할 것인지?

아니면 내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함께 하며 성장이 가능한 곳인지?를

파악하여 ga를 선택하는게 더 많은 발전을 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꿈과 희망을 현실로 만들 수 있으며,

내일를 노래 할 수 있는 글로벌금융판매 김재근과 함께 합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