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 인천 보험대리점 글로벌금융판매 입사 확정 미팅~!!

 

 

 

 

GA는 손/생보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보험대리점, 법인대리점, GA법인 등이라 부르고 있지요.

 

그 중에서도 소형GA, 중형, 대형GA 등으로 나눠 지는데요,

제가 근무하고 있는 "글로벌금융판매"는 초대형GA 입니다.

제휴사는 약 32곳이며, 농협손보 제휴를 묻는 분들도 있더군요.

당근 농협 제휴되어 있습니다^^

 

 

 

 

 

 

 

 

 

저는 팀단위의 전국 지점개설(지사) 및

보험설계사 분들을 증원(리쿠르팅)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달에 한통의 전화를 받았네요.

저에게 입사 상담을 받고 싶다고 말하더군요.

그래서 지역을 물어 봤더니, 인천이라고 합니다.

저희 인천글로벌금융판매 사무실이 부평에 있거든요~

 

그리하여 미팅 약속을 잡고, 만났습니다.

보험영업은 한번도 해보지 않은 신입설계사네요.

신입이 인천GA에서 살아 남기 힘들다는 말을 해줬습니다.

하지만, 인천 지역에 있는 전속과 보험대리점을 인터넷을 통해

알아 봤더니, 본인 생각에 글로벌금융판매가 제일 좋은 것 같다고 하더군요.

 

 

 

 

 

 

 

 

 

GA는 내 자신이 영업만 할 것인지?

아니면 관리자로 성공을 하고 싶은지? 또 관리자가 될 경우

내 자신이 어느 위치까지 갈 수 있는지 등을 확인해 보는게 좋습니다.

그래서 어느 보험대리점이 가장 좋다?는 뭔저 따져보기 전에

내 자신의 목표 부터 정하는게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이런저런 대화를 한 후, 왜 나에게 연락을 해냐고 물어보니

온라인영업을 배우고 싶다고 하더군요.

그럼 열심히 따라 온다면,

내가 알고 있는 인터넷영업은 모두 알려 준다고 하였지요.

그랬더니, 바로 일하겠다고 하더군요.

30대 초반의 남성으로 보험영업을 할려는 열정이 대단하더군요.

 

 

 

 

 

 

 

 

 

지금은 생/손보 시험에 합격하여 설계사 코드가 나오고 있네요.

코드 나온 회사 마다 전산에 접속하여 설계도 해보고

궁금한 부분 있으면, 저에게 물어 보면서 공부도 엄청 열심히 하네요~ㅎㅎ

 

이런 신입설계사 입사는 무조건 대 환영 입니다^^

 

인천보험대리점 선택은

글로벌금융판매 김재근과 함께 합시다~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