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 인천 보험대리점 입사 문의 왔네요~!!

 

 

 

 

안녕하세요~^^ 보험대리점

글로벌금융판매 김재근 본부장 입니다.

무더운 날씨에 마감 하느라..여기 저기 돌아 다니면서

바쁘게 움직이고 있을 것입니다.

내일까지 마감을 잘 해야만, 편안하게 휴가를 보낼 수 있을테니까요~

 

 

 

 

 

 

 

 

 

오전에만 2통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한 분은 D사 전속설계사 분이고, 또 다른 분은 GA설계사 분이네요.

한명은 다른 일을 하면서 투잡을 원하시더군요.

출퇴근 자유롭게 하면서 투잡 및 부업으로 가능합니다^^

 

그리고 한분은 3명이서 이직을 하기 위해 알아보고 계시더군요.

통화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 보니, 관리자로 성장 하시길 원하시더군요.

그래서 제가 하고 있는 온라인 방법을 알려 드리겠다 말씀 드렸네요~

저의 블로그와 카페를 유심히 살펴 보셨더라구요..ㅎㅎ

 

이번 달 마감 끝내고, 다음 달 초에 미팅을 갖기로 하였습니다.

긍정적인 마인드와 열심히 할려는 분 같아 기분이 좋네요^^

 

 

 

 

 

 

 

 

 

인천GA를 찾고 있다면,

글로벌금융판매에서 저와 함께해요~~

 

인천보험대리점 사무실 위치는 부평 시장역 근처에 있습니다.

주변에 현대해상과 한화생명 건물이 있으며

대중교통인 지하철 및 버스가 많이 다니기 때문에 교통은 좋습니다.

다만, 주차 할 곳이 많지 않아서 불편한 점이 있다는거..ㅠㅠ

 

인천보험대리점 글로벌금융판매에서

설계사(FC, FP), 팀단위 및 지점개설 하실 분을 모집합니다^^

많은 관심과 연락 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