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역 인터넷 보험영업 설계사모집 / GA 프라임에셋

 

안녕하세요~ 저는 프라임에셋 김재근 지사장 입니다.

인천(부평, 주안, 구월동, 계산동, 서구, 계양구, 연수동..등등), 부천(송내)에 있는 보험설계사 분들 중에

새로운 보험영업을 찾고 계신분이 있다면 인터넷 보험영업에 도전해 보세요~

 

2007년에 보험영업을 복합티엠 업체에서 시작 하였습니다.

*마트 막디비을 주면서 보험계약을 저보고 하라고 하더군요..

받은 디비을 가지고 한 일주일 정도 전화을 해봤는데, 없는번호..욕하는 사람..부재중..등등

 

 

제가 보험영업을 하기 전에 방문판매 및 인터넷으로 핸드폰을 판매 하였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보험을 찾는 사람은 없을까..??! 하면서 여기 저기 인터넷을 찾기 시작 하였습니다.

찾다보니, 보험 상담을 원하는 사람들이 있더군요~ㅎㅎ 기뻤습니다. 보험영업에 새로운 방법을 찾았으니까요^^

 

인터넷으로 보험영업을 시작한지 일주일 정도 지나 첫 계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보험영업을 인터넷으로도 되는구나..라며 속으로 좋아하고 있었는데,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인터넷으로 보험계약을 하면

유지가 않좋다는..않좋은 소리만 하더군요..하지만, 저는 신경쓰지 않고 열심히 일을 하였습니다.

그랬더니, 많은 계약이 나와 수수료도 많이 받았습니다.

또한 억지로 보험가입을 한 것이 아니고, 보험 가입자가 이곳 저곳을 찾아보고 저에게 보험계약을 한 것이기 때문에 유지도 좋았지요~

 

 

저는 지인이 많은 것도 아니고, 많이 배운것도 아닙니다.

그저 보험영업을 인터넷으로 열심히 하다보니, 어느 덧 5년이란 시간이 지났네요..

인터넷으로 보험영업을 하는 것이 보기에는 쉬워 보여도 막상 해보면 어렵습니다.

하지만, 열심히 한다면..한 만큼 댓가는 따라오네요~

 

 

저 김재근과 함께 인천에서 인터넷 보험영업을 해보실 분들은 연락 주세요..

 

남자/여자 성별 무관, 나이무관, 학력무관

단, 아침 9시 전까지 출근해서 마지막 보험영업이라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일하실 분들만 함께하고 싶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