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및 태아보험 추천/메리츠화재 내맘같은 어린이보험 가입설계서

 

메리츠 의료실비보험 내맘같은 어린이보험1204 상품으로 태아보험 및 자녀보험 추천해 드립니다.

어린이보험에 태아특약 몇 가지을 함께 구성하여 임신 22주 이내 가입을 하는 것을 태아보험이라고 합니다.

출산 전 태아 때 보험을 가입하는 이유는 아이가 태어 날 때 건강에 이상이 있을 경우을 대비하여 미리 자녀보험을 가입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태어난 후 어린이보험을 가입 할려고 한다면 아기가 건강에 이상이 있을 경우 보험가입에 제한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하네요.

병원비을 보장해 주는 메리츠화재 실손보험 내맘같은 어린이보험은 큰 질병에 대한 진단금,입원비,각종 수술비,배상책임..등등

다양한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하여 어린이 및 태아보험을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자녀보험의 만기가 20~30세 만기 상품 밖에 없었는데,요즘은 최고 100세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많습니다.

다만,보장기간이 길 수록 보험료는 그 만큼 비싸게 측정이 되네요.

어린이 및 태아보험을 20년납 100세만기 보장으로 풀 구성하여 준비을 한다면 보험료는 성인보험료 수준이 6~10만원 정도가 산출이 됩니다.

보험료 납입에 여력이 있는 분이라면 보장기간을 길게하여 내 자녀의 위험에 대비을 할 수 있겠지만,보험료 부담이 된다면

자녀의 경제적활동 시점인 30세 정도로 만기을 설정하여 자녀보험을 준비 하실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20년납 30세 만기로 자녀보험을 준비 한다면 보험료는 3~4만원 정도면 좋은 보장으로 준비을 할 수 있네요.

 

 

 

 

메리츠화재 내Mom같은 어린이보험1204 상품으로 태아보험 및 자녀보험을 20년납 30세만기 추천 보장내용

 

 

 

메리츠 태아 및 어린이보험 - 20년납 30세보장 소멸형 보험료 예시표

보험 나이

남자 아이

여자 아이

태아

92,600원  ( 2회 보험료 부터 36,720원 )

1살

29,030원

27,000원

5살

27,350원

25,620원

메리츠화재 태아보험은 첫회 보험료에 태아특약 중 출생위험보장특약의 보험료을 일시불로 납입이 되기 때문에 보험료가 비싸게 측정이 됩니다.

하지만,태아보험 2회부터는 출생위험보장특약의 보험료 납입이 없기 때문에 저렴한 보험료로 준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태아 때 위험요율이 높아 1살 이상 어린이 보험료 보다 높게 측정이 되네요.

 

 

 

20년납 100세 보장 어린이보험 설계안 보기

의료실비 100세보장 그 외 30세 보장 어린이 및 태아보험 설계안 보기

 

 

 

 

 

 

 

메리츠 내맘같은 어린이보험 20년 30세 보장 .pdf

[ 메리츠화재 내맘같은 어린이보험 20년납 30세만기 가입설계서 ]

 태아특약까지 넣기 위해서 태아(출생예정)로 설계을 하였습니다.

22주가 넘었거나 어린이의 경우 태아특약을 뺀 보장으로 가입이 됩니다.

 

 

태아보험 가입 경과 기간에 따른 해지환급금 예시표 입니다.

 

 

 

 

[ 어린이보험 및 태아보험 메리츠화재 보장내용 ]

 기본계약은 의무적으로 가입을 해야 하는 담보로 최소 1천만원 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사고(교통사고 포함)로 후유장해 발생시 3%부터 보자이 되는 담보이기 때문에 5천만원으로 설계을 해봤습니다.

필요 없다면 최소 1천만원으로 낮춰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 태아특약 - 임신 22주 이내 가입을 해야하고,22주가 넘으면 태아특약을 뺀 보장으로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

 

 

 

 

 

[ 의료실비특약 -  다치거나 아플 때 병원비을 보장해 주는 실비특약 입니다. ]

 

 

 

 

[ 선택특약 - 아래 특약들 중에 필요 없는 것은 빼고 준비을 할 수 있습니다. ]

메리츠화재 자녀보험 및 태아보험 상품은 골절진단금에서 치아파절시 10만원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신청 사진과 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