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보험/태아보험/자녀보험] 메리츠화재 내맘같은 어린이보험 저렴한 실손의료실비보험 추천

 

안녕하세요~ 보험설계사 김재근FP 입니다.

자녀보험인 태아 및 어린이 보험으로 병원비을 보장해 주는 실손의료실비 "메리츠화재 내Mom같은 어린이보험"을 소개 합니다.

태아 때 보험을 가입하는 이유는 아기가 태어 나서 건강에 이상이 있을 경우 보험가입에 제한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건강에 이상이 없을 때 미리 태아보험을 가입하는 것입니다.그리고 태아보험의 경우 아기가 저체중으로 태어 날 경우

인큐베이터비용, 선천성질환수술비 및 출생위험 보장을 받기 위해 출생전 태아보험을 가입하는 것이네요.

그 외 태아보험의 보장은 어린이보험의 보장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쉽게 말해,어린이(자녀)보험에 태아특약 몇가지을 넣어 보험가입을 하는 것이 태아보험 입니다.

그리고 태아보험은 생명보험 보다는 손해보험 상품으로 준비을 하는 것이 보험료도 저렴하고 보장도 좋습니다.

또한 태아보험은 산모의 병원기록에 따라 가입여부가 달라지기 때문에 산모의 건강도 중요하네요.

태아보험은 22주 이내 가입을 해야 태아특약을 구성하여 가입이 가능하고,22주 이후라면 태아특약을 가입하지 못 하고

어린이보험의 보장내용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어린이보험 보장으로라도 미리 태아 때 준비을 하는 것이 좋구요..

 

 

자녀(어린이)보험의 경우

다치거나 아플 때 각종 검사비,수술비,약값,병실료,..등을 보장해 주는 실손의료실비보험 상품으로

암진단금은 물론 2대질병 진단금인 뇌졸중(뇌출혈+뇌경색),급성심근경색 진단금,하루만 병원에 입원을 하여도 보장을 해주는

입원일당,각종 수술비와 배상책임..등을 하나의 보험상품으로 "어린이(자녀)보험"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보험도 성인보험 처럼 100세까지 보장으로 준비을 할 수 있네요.

단,자녀보험을 100세보장으로 준비을 할 경우 보험료가 성인 보험료 정도로 측정이 되기 때문에 보험료 부담이 될 경우

병원비 보장인 의료실비특약은 100세 보장으로 설정을 하고,보험료가 비싼 진단금 및 입원일당의 만기을 자녀의 경제적활동 시점인

30세 전후 정도로 설정..그 외 저렴한 특약은 80~100세로 설정하여 어린이(자녀)보험을 준비하면 저렴한 보험료로 준비 가능합니다.

 

메리츠화재 무배당 내맘같은 어린이보험으로 "태아보험/어린이보험/자녀보험"을 준비하여 위험에 대비 하세요~

 

 

 

 

메리츠화재 태아보험추천 / 메리츠 어린이보험추천  -  메츠리화재 무배당 내Mom같은 어린이보험1204

 

 

 

 

어린이/태아/자녀보험 가입설계서 => 메리츠화재 태아 및 어린이보험 보장내용 입니다.

 

 

 

태아/어린이 보험 나이별 보험료 예시 - 만기환급형 보험료 입니다.최저 보험료와 1~2천원 정도 보험료 차이가 나네요.

보험 나이

   

태아 (출생예정- 22주 이내)

초회  100,840원   =>   2회 부터  44,960원

태아 (출생예정-22주 이상)

44,760원

0 살

남자 아이 - 44,340원  /  여자 아이 - 42,090원

5 살

남자 아이 - 42,950  /  여자 아이 - 41,660원

 

  ↓ ↓ ↓ 아래 설계안 파일을 보시면 보장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 가입설계서 (22주 이내) 

메리츠화재 태아보험 내맘같은 어린이보험 2.pdf

 

태아보험 가입설계서 (22주 이후)

메리츠화재 태아보험 내맘같은 어린이보험 2.pdf

 

어린이보험 가입설계서

메리츠화재 내맘같은 어린이보험 풀 보장.pdf

 

 

 

 

 피보험자란? 보험가입을 하여 사고나 질병 발병시 보상 혜택을 받는 사람을 말합니다.(태아 및 어린이가 되겠죠)

 

 

계약자란? 보험료을 납입하는 사람을 말합니다.(태아/어린이 보험이기 때문에 부모 둘 중 한명이 보험료을 납입 하겠죠)

 태아보험으로 풀 구성하여 환급형 99%로 설계한 보험료 입니다.

메리츠화재 태아보험은 출생위험보장특약의 보험료을 태아보험 가입시 첫회에 한번에 보험료 납입을 하기 때문에 첫회 보험료는 비쌉니다.

첫회보험료 100,840원이 되고,두번째 부터 보험료는 44,960원을 납입하면 됩니다.

최저 보험료와 99%만기환급형 보험료 차이가 1~2천원 정도라 만기환급형으로 보험료을 산출 하였습니다.

어린이 및 태아보험의 보험료을 1~2천원이라도 절약을 하고 싶다면 최저 보험료로 설계하여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밑에 보험가입 후 기간에 따라 해지환급금이 나와 있는데,메리츠화재 어린이/태아보험은 해지환급금 범위에서

최고 80%까지 무이자로 중도인출이 가능합니다.급한자금이 필요하신 분은 중도인출 기능을 활용해도 좋겠네요.

 

 

 

 

여기서 부터 "메리츠화재 내맘같은 어린이보험1204" 태아/어린이보험 특약별 보장내용 입니다.

 

 어떠한 보험상품이든 의무적으로 기본계약은 가입을 해야 합니다.

기본계약 일반상해후유장해 특약 최소 1천만원 부터 2억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사고(교통사고 포함)로 장해 발생시 보상이 필요 없다면 최소로 하시면 되고,필요하다면 1억정도 설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특약은 임신 22주 이내에만 가입 가능합니다.

태아특약 입니다. ( 선천이상수술비 / 저체중아육아비용및신생아입원일당 / 출생위험)

선천이상수술비특약이 두개가 있는데,하나는 혀유착증은 보장을 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아이들의 영어발음을 좋게하기 위해 혀유착증으로 수술을 하여 보상을 많이 받아가 보상금액을 줄였네요.

 

 아기가 저체중아 출산으로 인큐베이터을 사용 했을 경우 2일을 공제하고 하루당 5만원씩 보상을 해주는 담보 입니다.

저체중아 기준은 2.5kg 이하인 신생아을 말합니다.

 

 출생위험특약 보장은 저체중아(2kg 미만) 출생 후 30일 이상 생존시 5백만원의 10%인 50만원을 보장해 줍니다.

장해 출생시(기형아) 가입금액의 20% 보상과 심한장해(중증기형 및 뇌성마비 등) 출생시 가입금액 5백만원 보상을 해주네요.

태아특약의 보상을 받을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왜냐면,건강하게 아이가 출생 했다는 증거니까요^^

 

 

 

 

 

< 병원비을 보장해 주는 의료실비(실손,실비) 특약 입니다. >

의료실비 특약에서 다치거나 아플 때 병원비을 보상해 줍니다.

병원에 입원치료을 하면 한 사고,한 질병당 최고 5천만원 한도에서 90%의 병원비을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통원치료시에는 하루당 30만원 한도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

하루당 공제금액이 의원-1만원,병원-1.5만원,종합병원-2만원 공제와 약값별도 하루당 8천원을 공제한 나머지을 보상 받습니다.

 

 

 

 

 

 

 

< 여기부터는 선택특약이기 때문에 필요 없다면 빼셔도 됩니다. >

 

 

 

 

 

 

 

 

 

 

 

 

 

 

 

 

 

 

 

 

 

 

 

 

 

 

 

 

 

 

 

 

 

 

 

 

 

상담신청 사진과 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