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진단 부모님보험 실손의료실비 추천/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보장보험

 

안녕하세요~ 보험설계사 김재근FP 입니다.

부모님보험 무진단 실손의료실비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보장보험1204 상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다치거나 아플 때 병원비을 보장해 주는 메리츠화재 무진단 부모님보험 알파플러스보장보험 의료실비을 준비하여 병원비 걱정을

덜어 주세요. 보험나이 50세 부터 60세까지 부모님 실비을 3~4만원대의 보험료로 준비을 할 수 있습니다.

60세가 넘으신 부모님의 경우도 만 65세까지 무진단으로 실손보험을 가입 가능한 상품이 있으니,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다만,보험나이 60세가 넘으신 부모님의 경우 나이와 직업에 따라 보험료가 8~12만원 정도 산출 됩니다.

 

 

무진단 부모님 실비보험은 보험사의 건강검진을 받지 않고 의료실비을 가입 할 수 있는 상품을 말합니다.

하지만,보험가입전 병원기록이 있다면 병력에 따라 부모님보험 가입여부가 달라지기 때문에 병원 기록을 체크해 보셔야 하네요.

무진단이라 해서 무조건 보험가입이 되는 것이 아니라는 뜻이죠..

보험 가입시 알릴의무(병원기록 체크) 서류을 보면

3개월 이내 병원기록,1년이내 재검사을 받으라는 병원기록,5년이내 수술/입원/7일이상 치료 또는 30일 이상 약물복용..등등 해당사항이

있다면 보험가입전 보험사에 알려 보험가입 승인을 받아야 부모님 의료실비보험을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 무진단 부모님 실손의료실비보험 알파플러스보장보험 상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메리츠화재 무진단 부모님 의료실비보험] 

부모님 50세~60세까지 주부 및 사무직 기준으로 실손보험 20년납 100세 보장 소멸형으로 나이별 보험료을 산출 하였습니다.

보험 나이

아버님

어머님

50세

32,500원

33,000원

55세

36,700원

38,300원

60세

43,500원

47,200원

* 보험료는 나이,성별,보장내용..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부모님 보험나이 만 61~65세 무진단 의료실비보험 추천 상품 보기

 

 

 

 

메리츠 알파플러스 무진단 부모님 보험설계.pdf

[무진단 부모님보험]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보장보험 가입설계서

 

 계약자란? : 보험료을 납입하는 사람을 계약자라고 합니다.

어머님 보험나이 55세 주부 기준으로 의료실비을 준비하시면 소멸형 보험료로 38,300원이 산출 됩니다.

 

 

 피보험자란? : 보험 가입을 하여 어떠한 사고나 질병 발병시 보상 혜택을 받는 사람을 말합니다.

 

 

 

[메리츠화재 부모님 의료실비 무진단 플랜 보장내용]

 의료실비을 준비 할려면 기본 계약은 어느 보험사 상품이든 의무적으로 가입을 해야 합니다.

메리츠화재 실손보험의 경우 기본계약 최저 1천만원 부터 가입이 가능하지만,보장내용에 따라 스코어링 점수을 맞춰야 하는데

일반상해후유장해 및 사망 담보 또는 질병사망 담보로 점수을 맞추는데,연세가 많으시신 부모님의 경우 기본계약으로 스코어링 점수을

맞추는게 보험료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습니다.다만,질병사망의 보장이 필요 할 경우는 달라지겠죠.

 

 

 

다치거나 아플 때 병원비을 보장해 주는 [의료실비 담보] 입니다.

 

 

 

 

[메리츠 부모님 실손의료비 무진단 플랜 선택특약]

선택특약은 필요 없다면 삐고 준비을 할 수 있습니다.다만,담보별 보험료가 그리 비싸지 않기 때문에 대 부분 의료실비와 함께 준비을 합니다.

 

 

메리츠화재 무진단 부모님보험 알파플러스보장보험1204 실손의료실비 추천

상담신청 사진과 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