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무진단 의료실비보험추천/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보장보험1204 나이별 보험료 예시

 

진단없이 무진단으로 부모님 실손보험을 가입 할 수 있는 메리츠화재 무배당 알파플러스보장보험 상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사소한 감기부터 큰 질병인 암까지..작은 사고 및 큰 사고시 병원비을 보상해 주는 메리츠 실손의료실비 알파플러스보험을 준비하여

CT,MRI,X-ray,초음파..등 각종 검사비 부터 시작하여 병실료,수술 및 시술비용,특진료,응급실,약값,식대,주사료..등등

병원에서 치료 받으며 실질적으로 낸 병원비을 입원시 5천만원 통원시 30만원 한도로 90%을 보장해 주는 메리츠실비보험 입니다.

무진단 실비보험이라 해도 병원 기록이 있다면 병력에 따라 보험가입 여부가 달라집니다.

왜냐면,병원기록이 있다면 보험사 입장에서는 병원기록이 없는 보험가입자 보다 병원 갈 확율이 높아 손해율이 높아지기 때문이죠.

가끔 보험사가 자선단체인줄 착각하는 분들이 있는데,보험사는 이익을 추구하는 기업이라는 것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부모님 무진단 보험은 병원기록이 없을 경우 보험사에서 건강검진을 하지 않고,실손보험 가입을 승인해 주는 것이네요.

 

 

[ 실손의료실비보험 보장내용 ]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보장보험 상품으로 부모님 의료실비보험을 무진단으로 준비 하세요~

 

 

 

[ 부모님 무진단 플랜 의료실비보험 나이별 소멸형 보험료 ]

메리츠 알파플러스보험으로 부모님 실비보험 무진단으로 사무직 및 주부 기준 소멸형으로 보험료을 산출하여 예시 하였습니다.

보험 나이

아버님

어머님

50세

32,500원

33,000원

55세

36,700원

38,300원

60세

43,500원

47,200원

* 보험료는 생년월일,성별,직업,보장내용,만기환급율에 따라 달라집니다.

 

 

 

 

 

( 무진단 부모님 의료실비보험 메리츠 알파플러스 가입설계서 보장내용 예시 )

 보험나이 55세 어머님 주부 기준으로 설계을 하였습니다.

메리츠알파플러스 부모님 실비 무진단보험 소멸형 보험료로 38,300원이 산출 되었네요.

 

 

 

 

상담신청 사진과 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