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에셋 - primeasset

 

프라임에셋의 수수료는 투명 합니다.

☞ 보험설계사 본인이 받는 수수료의 상세내역을 알고 계십니까?

☞ 보험설계사 본인이 모집한 계약에 대해 본사와 보험영업관지라에게 어느 정도의 OR이 귀속 되는지 알고 계십니까?

"프라임에셋(주)"은 보험사로 부터 받는 수수료을 투명하게 보험설계사 모든 영업가족에게 공개을 하고 있습니다.

 

 

프라임에셋의 힘 "밸류체인(Value Chain)"

프라임에셋이 국내 최대 GA보험대리점으로 성장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밸류체인(Value Chain) 입니다.

밸류체인은 "유치,실적합산,승격 그리고 분할"로 요약 됩니다.

프라임에셋의 보험설계사 "누구에게나" 밸류체인을 통해 최고의 보험영업관리자인 본부장에 오를 수 있는 길이 열려 있습니다.

유치한 조직의 실적이 합산되고,합산실적에 의해 승격이 되면 수수료 지급율이 상향 조정됨과 동시에 단순한 영업맨이 아닌

관리자로써 새로운 영역에 도전 할 수 있습니다.

"분할"은 밸류체인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 합니다.분할은 평범한 FC 누구라도 본부장이 될 수 있고, 더 나아가 프라임에셋(주)

보험설계사의 꽃인 운영위원이 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프라임에셋의 현직 본부장 중 1/3에 달하는 본부장이 프라임에셋에서 홀홀 단신 FC로 시작하여 1~2년 이내에

오늘 날 본부장의 자리에 오른 것은 밸류체인의 힘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프라임에셋은 보험설계사에게 최고의 영업환경을 제공함과 동시에 최고의 관리자가 될 수 있는 "기회의 균등"을 추구 합니다.

 

 

 

 

[프라임에셋]은 내일의 희망을 이야기 합니다.

2011년 12월 기준,대한민국에는 4,186개의 보험법인대리점이 있습니다.

이 많은 GA법인보험 중에서 당신의 가치활동과 꿈을 실현 시킬 수 있는 GA대리점은 몇 군데나 있을까요?

"프라임에셋(주)"이라는 브랜드가 내일의 희망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위회사의 구성원이 일을 하는 바로 그 장소에서 희망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우리는 우리회사의 구성원이 정직하게 보상받는 보험대리점을 만들고자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회사 구성원이 꿈을 실현 할 수 있는 공동체을 구현하고자 합니다.

2012년 보험설계사 6,000여 영업가족이 구현한 <프라임에셋>의 가치는 내일의 희망을 노래하는 현재 진행형 이야기며,

남은 것은 당신의 최종 선택 입니다.

이제 <프라임에셋>에서 당신의 내일을 설계 하십시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