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프라임에셋 사업단 사진과 위치

 

안녕하세요~ 프라임에셋 인천사업단에 김재근 지사장 입니다.

손해보험과 생명보험의 여러 보험사 상품을 판매 할 수 있는 대형GA대리점 인천프라임에셋에서

보험설계사(FC,FP,)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신입설계사, 경력설계사, 주부설계사, 팀단위 보험설계사 분들 모두 환영 합니다.

그리고 투잡이나 부업으로 보험설계사 일을 하고싶은 분들도 연락주세요~

부업이나 투잡을 해도 보험설계사 코드는 등록해야 보험상품을 판매 할 수 있네요.

 

 

 

     

      

 인천프라임에셋 사무실 사진 입니다.

좌석은 약 100개 정도이고, 보고있는 사진은 2층 사무실이네요..3층에도 조금만하게 사무실이 하나 더 있거든요~

우측 아래 사무실 사진에 맨 앞에 보이는 여성은 저희 총무네요..ㅎㅎ

 

 

 

 제휴된 보험사별로 전산 한대씩 지원이 되어

보험설계서, 청약..등을 할 수 있습니다. 원전산 PC에서는 인터넷 쇼핑이나 다른 업무는 금지하고 있네요..

 

 

 

 엘리베어터을 타고, 2층에서 내리면 바로 우측에 프라임에셋 인천사업단을 관리하는 팀장의 좌석과

보험사별 약관 및 청약서 양식, 팩스가 좌측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인천프라임에셋 교육장 사진 입니다.

 

 

 

   

 이 곳은 미팅룸으로 회의나 미팅시 사용하는 곳이네요~

 

 

 

 인천프라임에셋 위치는 구월동에 있습니다.

주소는 인천 남동구 구월동 1146-9번지 용진빌딩 2층이구요..

인천지하철 1호선 예술회관역에서 2번출구로 나와 약 5분정도 걸오면 저희 인천프라임에셋 사무실이 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