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어머니가 어렷을때부터 최소7~10년 가량 삼성생명 뉴닥터 어린이(?) 보험을 들어놓으셨습니다.

이걸 이제 제가 보험료를 납부하려고하는데 명의 옮기는 절차가 복잡한가요?

아참, 그리고 삼성생명 홈페이지가서 제 명의로된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면

보험에 가입된 이력이 없는데요?

이것은 어머니가 어머니 명의로 가입을 해놓고 보장은 제가 받을수있게끔 해놓아서 그런가요?









답변


안녕하세요^^!   저는 닉네임   "너만아는 곰탱이"    김 재 근FP  입니다..

 

질문자님의 나이가 어떻게 되시나요?

7~8년전 어린이 보험을 가입 하였다면 보장 기간이 짧은 텐데요..

요즘은 병원비을 10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고,암 같은 큰 질병의 진단금도 100세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료을 납입하는 사람을 계약자라고 하고,

보험의 혜택을 받는 사람을 피보험자라고 하는데,어머님께서 계약자이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어머님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계약자 변경(명의이전) 가까운 지점에 두분이서 방문 하시거나 담당 설계사분께

말씀 하시여 필요한 서류 제출 하시면 되네요.

 

 

가입된 보험의 정확한 보장내용을 분석 받아 보시고,요즘 보험 상품에 대한 상담도

함께 받아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상담신청 사진과 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