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저희 시아버님이 42년생이신데요..

제가시집온후  어머님 암으로 고생하시다  5월달에 돌아가셨구요..

보험들어놓은게 없으셔서 돈많이 들었네요..

 

마친가지로 아버님도 보험이 하나도 없으셔서요.. 허리아프셔서 병원가셨다가 만약 디스크수술하면
병원비 500만원 넘게 들다고 MRI도 안찍고요셨다네요..

지금현제 그냥 밭이나 일구시면서 지내시구요..특별히 아프신데는 없지만 연세가 있으시다보니..

걱정이되네요..  어머님 가시고 많이 힘드실것 같기도하구요..

 

나이때문에 가입이 되는 보험이 많지도 않겠지만..

실버보험은 거의 상해쪽 보장이라 질병보장을 많이 받아야하는 노인분들에게는 크게 도움이 안된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요..

적당한 보험좀 알려주세요









답변


안녕하세요~  저는  김재근FP  입니다.

(생명+손해(화재/해상)보험 취급=종신+건강+실비+암+운전자+어린이+연금+변액상품..등)

 

만 65세가 넘으시면 질병 보장의 의료실 가입이 가능한 상품이 현재는 없습니다.

다치는 상해의 경우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지만요..

그리고 건강에 이상이 있을 경우 또한 보험 가입에 제한이 있네요...

 

현재 시아버님 연세에는 다치는 상해 가입은 가능하신 연세이지만,병원 기록에 따라 가입 여부가 달라지네요...

 

저는 현재 시아버님 연세라면 저축을 하시거나 장례비을 보장해 주는 효보험을 준비 하시길 권해드리고 싶네요...








 












+ Recent posts